절차 비용 예약Funeral

홈home > 절차 비용 예약 > 비용 안내

굿바이펫 & 스마일어게인은 슬픔을 상품화 하지 않습니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다양한 장례 용품을 진열 및 판매, 선택하지 않습니다.
염, 오동나무관, 한지 수의보, 백자 유골단지, 오동나무 유골함이 기본 포함입니다.
도착 후 비용에 대한 상담을 하지 않으며 예약 확정 시 추가되는 비용이 없습니다.
필요 이상의 경비는 아이와 가족을 위한 것이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허례허식 없는 이별의 시간을 가진 후 화장을 정성껏 해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품화 하고 장례 용품 판매를 할 수 있었다면 보여지는 비용을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 기본장례 후 화장 비용 - 35 만원 (부가세 포함)

상기 비용은 장례 절차를 하고 개별 화장이 끝난 후 유골함을 가족에게 전해드리는 비용입니다.
소형 반려 동물이 소형관에 입관이 가능한 크기 기준이며 소형관의 크기는 너비 40cm 입니다.
몸을 깨끗이 하고  강직을 푸는 염과 오동 나무관에 입관 하며 이별의 시간을 가지는 과정을 장례라고 합니다. 
화장을 하기 전 최소한의 예우와 조치가 필요하기에 장례 절차가 기본 포함입니다.


장례 절차를 직접 해서 오시는 경우 (셀프 장례 - 5만원 차감) 또는 
다수의 유기견 및 유기묘를 구조 후 보호해주는 가족이 남은 아이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비용을 줄여야 하는 경우 (나눔 화장 - 10만원 차감) 도착 후 바로 화장만 진행되며 예약 시 미리 요청하셔야 합니다.
셀프 장례 및 나눔 화장에 대한 안내는 하단 참조 바랍니다. 


▣ 비용에 대한 상세 설명

⊙ 중소형관은 너비 60cm 이며 소형관에 입관이 어려운 경우 중소형관에 입관 합니다. 

⊙ 중소형관에 입관시 골격의 크기로 인해 화장 시간이 더 소요되므로 5만원이 추가됩니다.
⊙ 중소형관에 입관이 어려운 경우부터는 중형견입니다. 중형견 이상은 하단 안내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특수동물(고슴도치,기니피그등) 및 생후 6개월 이내의 소형 반려동물의 경우 상기 비용에서 5만원이 차감됩니다.
⊙ 부가세 기본 포함이며 카드 결제, 현금, 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 유골함은 집으로 데리고 가시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 납골당 안치는 3개월 6만원이며 기간 연장 가능합니다.

▣ 셀프 장례 및 나눔 화장 안내
예약 시 미리 요청하셔야 하며 도착 후 장례 절차 없이 바로 화장이 진행됩니다.
특수 동물, 소형견과 중소형견의 경우만 해당됩니다.

집에서 직접 아이 몸을 닦이고 강직을 풀어주고 충분한 이별의 시간을 가진 후 미리 준비한 오동 나무관에 입관 해서 오시는 경우를 셀프 장례라고 합니다. 
오동나무관이 아니더라도 그에 준하는 준비【 천연 섬유로 준비된 수의 이불, 면 수건이나 광목 천, 한지 등으로 몸을 잘 감싸서 도착 후 바로 화장이 가능한 상황 】를 해서 오시는 경우도 가능합니다.

나눔 화장은 다수의 유기견 및 유기묘를 구조 후 케어해 주는 가족중 남은 아이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비용을 줄여야 하는 분들을 위한 화장 비용입니다.
이곳에 오시는 가족들의 비용이 적립되어 나눔으로 진행됩니다. 

셀프 장례 및 나눔 화장을 원하실 경우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백자 유골 단지, 오동나무 유골함은 기본 포함입니다.

  중형견 이상 화장 비용 안내 - 부가세 포함
몸무게로 비용을 정하지 않고 품종별로 달리합니다.  
골격의 크기 차이로 인해 화장 시간과 설비에 미치는 영향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중형견 이상의 경우는 오동나무 관은 여건 상 준비되지 않습니다.
한지와 광목천으로 몸을 감싸 입관을 대신하는 장례 절차 후 화장 절차를 진행합니다.
백자 유골 단지, 오동나무 유골함은 기본 포함입니다.

⊙ 중형견 (진도견 기준) - 45만원
⊙ 중대형견 (풍산견, 허스키 기준) - 55만원
⊙ 대형견 (리트리버 기준) - 65만원
⊙ 초대형견 (말라뮤트, 세퍼트 기준) - 75만원

부가세 포함 비용입니다.
정확한 품종을 알 수 없는 경우 비슷한 크기의 품종으로 확인합니다. 

화장 소요 시간, 유골의 수습, 분골 하는 시간과 노력이 소형견보다 2배 이상 더 필요합니다.
그리고 화장로 설비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비용에 차이가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소중했던 아이와의 마지막 이별의 시간 , 그 시간은 첫 만남처럼 특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