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약속
후회없는 이별을 위하여,

거리와 상관없이 어디에서 어떻게 보낼지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2012년도부터 지금까지 특별한 약속을 지켰습니다. 
진심 어린 장례에 방해 요소가 되는 것들은 하지 않습니다.
 

▣ 서두르게 하지 않습니다. 

급하게 오시지 않아도 됩니다. 숨이 멈춘 후 48시간 이내에는 몸의 변화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예약을 먼저 한 후에 시간을 가지다 오셔도 됩니다.
상황에 따라 당일 급한 예약도 가능합니다.  

큰 사랑 주고 가는 아이와의 마지막 시간이 후회되지 않도록 정성껏 안내해드립니다. 


▣ 슬픔을 상품화 하지 않습니다. 

경황 없이 힘든 마음으로 오신 가족에게 비용에 대한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예약 확정시 안내 되어진 비용 외에는 추가되거나 금전적인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없습니다.

떠나보내는 마음도 아픈데 가족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만드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차별하지 않습니다.

반려동물은 사람을 차별하지 않는 우리의 가족입니다. 

사람의 장례 절차보단 간소하지만 화장을 하기 전에 최소한의 예우와 조치가 필요합니다. 

염습, 오동나무관, 한지, 백자 밀봉 단지, 오동나무 유골함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판매하지 않습니다.

장례 용품을 다양하게 판매할 수 있었다면 보여지는 비용을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2012년부터 지금까지 굿바이펫은 더 이상의 추가 수익을 바라지 않았습니다.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물건을 구매하러 오는 것이 아닌 가치 있는 이별을 위해 오시는 겁니다.

필요 이상의 경비는 아이와 가족을 위한 것이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몸무게를 물어보지 않습니다.
아이의 몸무게를 기준으로 비용을 책정하지 않으며 품종별, 성별에 의해서 비용이 정해집니다. 

화장을 함에 있어서 가장 깨끗하고 정성 스런 화장을 위해서는 아이 몸무게보다는 골격의 크기가 중요하고 그에 따른 화장 시간과 설비에 미치는 영향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 방해 받지 않습니다.  
오롯이 내 아이와 가족 만을 위한 독립 된 공간을 제공합니다.

내 집처럼 방해 받지 않는 공간과 시간을 위해 한 타임에 한 가족만 예식을 진행합니다.

많은 예약을 받지 못해도 이곳에 오는 아이들은 가족에게 특별한 아이였기 때문입니다. 

 

▣ 걱정하게 하지 않습니다. 

유골함은 평생 보존 가능합니다. 화장을 완벽하게 한 유골은 스스로 변하지 않습니다.

외부에 벌레나 습기가 들어가지 않게 한지로 잘 감싸서 밀봉을 해서 오동나무함에 넣어드립니다.

화장증명서가 있으면 원하시는 곳 어디라도 뿌리거나 묻어주셔도 법적으로 문제되지 않습니다.

 

▣ 불안하지 않습니다.

2012년도에 중부 지역 최초 친환경 화장로를 보유하고 있는 정식 허가된 반려 동물 장례식장입니다.

모든 과정은 가까이에서 전부 참관할 수 있습니다. 화장 증명서를 발급해드립니다.

화장이 끝난 후 유골을 눈앞에서 보여드리며 올바로 완벽하게 화장이 이루어졌음을 보여드립니다. 

 

▣ 후회하지 않습니다. 

상담부터 예식이 끝난 후 배웅까지 한훈희 실장 혼자서 모든 과정을 진행합니다.

가족의 상황에 맞게 후회 없는 이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소중했던 아이와의 마지막 이별의 시간, 그 시간은 첫 만남처럼 특별해야 합니다. 


▣ 교통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한반도 중심의 중부 내륙 중앙부에 위치하여 사통 발달의 탁월한 교통 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앙 고속도로 제천 IC 옆 3분 거리, 2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충주에선 30여분 거리, 남원주 TG에선 25분 거리입니다.
서울 동서울 TG에서 약 1시간 20분거리. 청량리역 KTX 이용시 1시간 거리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오실 경우 왕복 차량 무료 제공하며 제천 터미널과 역에서 10분 거리입니다. 

 

동물 사랑 나눔 실천과 동물 복지를 위해 활동합니다. 

유기 반려 동물을 도와주는 가족에게 나눔을 실천합니다.

기본에 충실하겠습니다.
이별의 시간을 진심으로 함께 하며 화장을 정성껏 해 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